카테고리 없음 2020. 10. 15. 12:53

가수 나윤권 학력 대학교 프로필 경력 집안

나윤권이 재도전 대신 점수 저장을 선택했답니다. 2020년 10월 3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로또싱어’에서는 예측단의 극찬을 받은 나윤권이 점수 저장을 선택한 모습이 그려졌답닏.

A조 두 번째 주자 나윤권은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를 선곡했답니다. 그는 "저를 가수로 만들어주신 김형석 작곡가 스승님이 직접 쓰신 곡이다. 아울러 제가 존경하는 변진섭 선생님의 그대 내게 다시를 준비했습니다"라며 "너무 좋아하는 노래이다. 그런데 기회가 없어서 이번에 잘 불러보고 싶어서 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답니다.

나윤권은 특유의 미성과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원곡 이상의 감동을 선사했답니다. 해설위원 김태훈은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흠 잡을 데가 없는 노래이다'고 평가할 수 있을 거 같아요"라고 평가했답니다. 나윤권은 "솔직히 말하면 리허설 때보단 못한 느낌이 있었던 것 같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답니다.

임채무는 "세상을 오래 살지 않았는데도 어떻게 감성적일지 궁금하다. 멘붕이 왔습니다"라고 극찬했답니다. 박소현은 "지금도 라디오에 신청곡이 많이 오는데 어떤 가수들이 부른 리메이크보다 나윤권 씨가 부른 리메이크가 최고였던 것입니다"라고 했답니다. 이이경은 "CD보다 더 좋은 거 같은 마음이다"라며 박재정을 내려놓고 나윤권을 뽑아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에 나윤권은 재도전 대신 저장을 선택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