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 3. 6. 21:33

정명석 총재 프로필 jms 나이 목사 교리 학력 jms 정조은 김지선

검찰, JMS 정명석 범행 도운 혐의 정조은에 항소심도 징역 15년 구형(종합)
- 2024. 3. 6.

검찰이 여신도를 성폭행하거나 추행한 혐의로 1심에서 중형을 선고받은 기독교복음선교회 JMS 정명석(78)의 범행을 도운 정조은(45)에게 항소심에서도 징역 15년을 구형했다.


대전고법 제1형사부(재판장 박진환)는 6일 오후 3시 30분 316호 법정에서 준유사강간 혐의로 기소된 정조은과 준강간 및 준유사강간 방조, 강제추행 방조 등 혐의를 받는 민원국장 A(52)씨 등 조력자들에 대한 항소심 결심 공판이 진행됐습니다.

결심 절차에 앞서 증인과 정조은에 대한 피고인 신문을 진행했고 이어 결심 절차를 이어갔다.

검찰은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며 “추가 고소자가 18명에 달하고 현재 검찰에서 2명, 경찰에서는 16명의 피해자가 정명석으로부터 피해를 당했다고 호소 중인 상황에서 피고인들이 가담한 부분이 나와 있다”며 “특히 정조은의 경우 피해자가 정명석에 대한 피해 사실을 진술하던 중 공범으로 지목돼 더더욱 피해자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조은은 정명석이 성범죄 습벽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출소 후 측근들을 수행원으로 배치하기도 했다”며 “5명의 피고인들은 납득이 어려운 변명으로 일관하며 범행을 부인하는 등 죄질이 나쁘고 반성하지도 않고 있다”고 강조했답니다.

그러면서 정조은에게 1심과 같은 징역 15년을 구형했다.

또 A씨에게는 징역 10년을, 나머지 3명의 피고인들에게는 각각 징역 5년을 구형했다.

이에 대해 정조은 측 변호인은 “피해자의 진술이 단기간에 수차례 바뀌는 점을 보면 피해자 진술을 신뢰할 수 없고 피해자 진술에 의존도가 높아 이를 고려해야 한다”며 “무죄를 주장하는 취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재판부는 이들에 대한 결심 절차를 마무리하고 정조은 등 조력자 5명에 대한 선고를 이어갈 방침이다.

앞서 정조은 등 조력자들은 2018년 3월부터 세뇌로 항거불능 상태에 있는 홍콩 국적 피해자에게 잠옷을 건네주며 “여기서 주님을 지키며 잠을 자라”고 지시하고 정명석이 범행하도록 도운 혐의를 받고 있다.

또 2021년 9월 초 정명석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호소한 피해자에게 “그것이 하나님의 극적인 사랑”이라며 세뇌하고 정명석이 범죄를 저지르는 동안 근처에서 대기하거나 범행 과정을 통역하는 등 범행을 용이하게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심 재판부는 “대부분 피고인들이 정명석의 성범죄를 예상하지 못했다고 주장하지만 피해자의 일관적 진술과 문자 내역 등 객관적 자료를 고려할 경우 정명석의 성범죄를 충분히 예견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성범죄를 막기보다 외부에 발설하는 것을 막는 데에 급급했다”고 판시했다.

그러면서 정조은에게 징역 7년을, A씨에게는 징역 3년을 선고했다.

나머지 관계자 3명에게는 징역 1년6개월과 집행유예 3년~징역 2년 6개월이 선고됐답니다.

다만 범행을 모두 자백한 국제선교부 국장 B씨는 징역 6개월과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1심 판결에 불복한 피고인 측과 검찰은 모두 항소를 제기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 2. 24. 10:01

신사동호랑이 사망 이유 원인 저작권료 재산 본명 무한도전 가족

황망히 떠난 故 신사동호랑이…잔나비 최정훈-티아라 소연 등 추모 물결
- 2024. 2. 24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랑이(본명 이호양)에 추모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24일 잔나비 최정훈은 개인 채널에 “작곡가 신사동호랑이형의 비통한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는 추모 글을 작성했다. 최정훈은 “잔나비에게도 그렇지만, 저 개인적으로도 생의 은인이라 여길 정도로 커다란 에너지를 준 형이었습니다. 힘겨운 일이 있을 때면 늘 유쾌하고 호탕한 조언으로 힘을 실어 주던 형이었습니다. 형이 없었다면 아마도 몇 개의 시련은 도무지 견뎌내지 못하고 무너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며 고인을 떠올렸다.

신사동호랑이는 초창기 인디밴드로 활동했던 잔나비를 발굴해 1집 ‘로켓트’를 함께 제작했던 인연이 있다. 최정훈은 “따뜻하고 재미있고 성실하고 무엇보다 진심 어린 사람이었다”고 떠올렸답니다.

이어 “황망한 제 심정과 함께 글을 써 올리면 가시는 길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려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애도의 글을 올립니다. 존경 받아 마땅한 음악가이자 프로듀서이기 전에 잔나비의 의리 넘치는 동네 형이었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마음 깊이 빌어주세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말 많이 고마웠어요. 호랑이형! 그 곳에선 부디 평안했으면 좋겠어요. 형이 힘든 시절 저에게 준 용기, 형이 해줬던 말들.. 죽는 그 순간까지 절대 잊지 않을게요. 고맙습니다 형! 나중에 봬요! 하고 싶은 이야기가 벌써 많이 있어요”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티아라 출신 소연도 23일 개인 채널 스토리에 “해외에서 비보를 듣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수많은 추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몸도 마음도 모두 평온할 그곳에서 내내 평안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지난 2021년 론칭한 트라이비는 신사동호랑이의 유지를 받들어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신사동호랑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신사동호랑이의 유지를 받들어 ‘다이아몬드’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답니다.

또한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길 바란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다.


한편 1983년생인 신사동호랑이는 지난 2005년 자두 4집 앨범 ‘남과 여’를 작곡하며 데뷔했다. EXID ‘위아래’, ‘덜덜덜’, 티아라 ‘롤리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모모랜드 ‘뿜뿜’, 현아 ‘버블팝’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앞서 23일 신사동호랑이는 작업실에 쓰러진 채 발견됐다. 그를 발견한 지인이 119에 신고했지만 끝내 숨졌다. 본지는 신사동호랑이가 경제적인 문제로 고통을 겪었다고 보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며칠 전 신사동호랑이가 한 작곡가 지인에게 10만원대 액수를 빌려갔는데, 유명 작곡가이자 저작권부자였던 신사동호랑이가 설마 그 돈이 없었을까 싶었다고 했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인 것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 2. 1. 18:52

스트리머 연두부 bj 나이 본명 프로필 고향 학력 고등학교 근황

출생
1996년 1월 9일 (28세)

신체
153cm, A형(Rh+)

가족
부모님
반려견 웅이, 뽀미, 겸이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MBTI
INFP

방송 시작일
2016년 12월 17일
방송 중단 기간
2023년 10월 4일 ~ 현재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로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닉네임을 연두부로 지은 이유는 본명의 '연'과 멘탈이 연두부처럼 약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현재는 오랜 방송기간으로 다양한 상황을 겪고 멘탈이 굳건해졌다고 하였답니다.

참고로, 지금 무슨 이유에서 인지 2023년 10월 4일 방송 이후 MCN 및 편집자 와도 연락을 끊고 4개월째 방송을 중단하고 잠적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