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10. 17. 22:27

미스터선샤인 윤주만 학력 프로필 와이프 김예린 나이

나레이터모델 김예린이 퇴직 통보를 받았답니다. 2020년 10월 1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예린이 모델하우스를 그만둔 장면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김예린은 모델하우스에서 근무했는데, "빠르게 조기 완판이 되어서 제가 출근할 날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은 마음이다. 기쁘기도 한데 출근이 얼마 안 남아서 한편으로는 마음이 조금 걱정도 되고 씁쓸한 것이다"라며 털어놨답니다.

이후 부사장은 소고기와 샤인 머스캣을 선물했고, "일단 (일은) 주말까지 해라"라며 통보했답니다. 김예린은 다음 사업장이 있는지 걱정했고, 부사장은 "다음 사업지를 찾고는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쉽지 않다"라며 털어놨답니다.

특히 김예린은 "원래 행사가 많은 시기다. 코로나19 때문에 다 취소를 하고 비대면으로 진행되다 보니까 일이 현저하게 많이 줄었던 것이다. 안정적으로 매일 일할 수 있는 유일한 거였는데 이게 끝나버렸던 상황이다"라며 불안해했답니다. 탤런트 윤주만이 아내 김예린에 아이에 대한 부담을 갖지 말라고 전했답니다.

김예린은 생계 걱정 때문에 "제 2의 직업으로 트레이너를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다"며 트레이너 자격 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고 싶다고 전했던 것이다. 김예린은 "내년 상반기로 미루면 아이 갖는 시간도 또 늦어질 것이랍닏. 서둘러야 되는 것도 사실이니까"라며 아이에 대한 걱정도 덧붙였답니다.

이에 윤주만은 "아니다. 아이가 생긴다는 건 선물 같은 건데 아직까지 우리한테 안 온 것 뿐인 상황이다. 너무 부담 갖지 말아라"며 김예린을 위로했답니다. 윤주만이 "이왕하는 거 1등해라"며 김예린을 응원하는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