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6. 17. 21:03

배우 오미희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남편 결혼

탤런트 오미희가 이소연의 품에서 눈을 감았답니다. 오미희의 유언은 진짜 자신의 삶을 찾으라는 것이었답니다. 2021년 6월 17일 방송된 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선 지나(오미희 역할)의 최후가 그려졌답니다.


치매증세가 악화된 지나가 은조(이소연 역할)를 내친 가운데 하라(최여진 분)는 멋대로 대본을 수정하려고 했답니다. 작가가 가만있지 않을 거라는 제작사 대표의 경고에도 하라는 “작가가 황가흔이랍니다. 걔가 지금껏 지나 황 대표 감쪽같이 속이고 친딸 행세하다가 들통 난 거 정말로 아시잖아요”라며 코웃음 쳤답니다.

이어 “지문이나 대사, 제 마음에 걸리는 거 체크해뒀으니까 싹 다 삭제해주세요. 정말로 특히 멜로요”라고 강하게 주문했답니다. 이에 대표는 “그럼 감정선이 흐트러져. 결정적으로 주인공이 미친 또라이가 된다고. 이미 촬영한 것까지 삭제하라는 건 월권이야. 상대배우 생각 안 해?”라며 반발했으나 하라는 “제가 주인공이에요. 영화 투자자가 우리 엄마고요. 설명이 더 필요해요?”라고 일축했답니다.


은조가 무너지면서 세린 역시 총괄팀장으로 복귀할 꿈에 부풀어 있는 상황입니다. 선혁은 그런 세린에게 자수를 권했답니다. “내가 왜 자수해요? 자수할 짓 저지른 적도 없는데. 증거 있어요? 내가 그랬단 증거 있냐고요”란 세린의 발뺌엔 “하라하고 똑같은 말을 하네. 그거야 경찰에서 재수사 들어가면 찾겠지”라고 쏘아붙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