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 12. 5. 11:54

여에스더 남편 직업 의사 가족 홍혜걸 프로필 가족 부인 아내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 각집살이, 폐수술 후 1년 돈 안 벌어
- 2023. 6. 19

여에스더가 남편 홍혜걸과 각집살이를 말했다.

6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 의사 여에스더가 출연했습니다.


1000억 CEO 닥터테이너 여에스더는 이봉원에게 관심이 없었지만 “2년 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만났다. 그 다음에 어디 가면 홍혜걸 보다 이봉원이랑 잘 맞는다고 연결시켜 물어보더라. 그리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이봉원은 “다행이다. 저도 그다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김숙은 이봉원과 여에스더의 평행이론으로 “첫 번째 사내연애 부부다. 두 번째 결혼 30주년을 맞이했다. 세 번째 현재 각집살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에스더는 남편 홍혜걸이 제주도에 있다고 밝혔고 이봉원은 “좋은 자세다”고 응수했다.

한편, 서장훈은 “홍혜걸이 장항준, 이상순을 제치고 장가 잘 간 남자 1위다”고 언급했고 김구라는 홍혜걸이 사는 제주도 집에 다녀왔는데 좋다고 증언했답니다.

홍혜걸이 현재 일을 안 하느냐는 질문에 여에스더는 “돈을 벌어야 한다는 생각이 없다. 폐 수술을 했다. 별 것 아니다. 폐암 환자라 일 못하고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고. 그게 1년이 넘었다”고 답했다.

이지혜가 “생활비를 내주시는 거냐. 1위할 만 하다”며 놀랐고 김구라는 “아주머니들이 앞으로 이봉원 말고 홍혜걸 등짝을 정말로 때려야 겠다”고 반응했습니다.

여에스더, 사랑꾼이네 “♥홍혜걸과 잘해보려 제주行
- 2023. 10. 31

의사 겸 사업가 여에스더가 남편 홍혜걸에 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가수 겸 방송인 장영란의 채널 ‘A급 장영란’에는 ‘“3개만 먹어” 동안의사 여에스더가 장영란에게 준 비법 선물 (2억 원어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A급 장영란’ 토크쇼 게스트에는 여에스더가 등장해 장영란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영란이 “지금 제주 살이 하고 있지 않냐?”라며 묻자 여에스더는 “서울에 잘 불렀다. 남편하고 이번에 제주에서 엄청 오래 같이 있었는데 다시 3년 전의 기억이 나면서 나도 좀 잘해보려고 내려갔다”라고 답했답니다.

아울러 여에스더는 “근데 말로만 ‘통통아 건강해야지. 사랑해야지’ 하고 자기는 정말로 핸드폰만 본다”라고 폭소했답니다.

이를 들은 장영란은 “올해 결혼 29년 차에 아직도 여에스더 선생님을 ‘통통아’라고 부르고 이렇게 하는 거는 쉽지 않다”라며 감탄했다. 여에스더는 “타고난 유전자다. 시아버님부터 도련님까지”라고 설명했습니다.